0 signatures
Petition is addressed to: cristellecruz19
휴스턴은 클리블랜드와 마지막 Al 와일드카드를 놓고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Reason
크로포드의 그랜드 슬램과 롤리의 58번째 홈런으로 매리너스가 애스트로스를 휩쓸다
J.p. 크로포드가 만루 홈런을 치고 캘 롤리가 메이저리그 최다인 58번째 홈런을 터뜨리며 일요일 밤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시애틀 매리너스의 7-3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매리너스는 3경기 스윕을 완료하여 아메리칸 리그 서부 지구에서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3경기 차 리드를 잡았고, 남은 경기는 6경기였습니다.
4연승과 15연승 중 14연승을 거둔 시애틀은 6연승을 달리고 있는 Al 센트럴 선두 디트로이트를 2경기 차로 따돌리고 아메리칸리그 플레이오프 2번 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1년 이후 처음으로 Al 서부지구 우승을 노리는 매리너스는 이번 시즌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8-5로 승리했습니다.
휴스턴은 클리블랜드와 마지막 Al 와일드카드를 놓고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매리너스는 제이슨 알렉산더(4-2)를 상대로 일찍 뛰어들었습니다. 2회 1사 만루 상황에서 크로포드의 만루 홈런으로 5-0이 되기 전까지 만루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왼손잡이 타자였던 롤리보다 먼저 랜디 아로자레나가 안타를 터뜨려 우익수 방면 홈런으로 연결해 리드를 연장했습니다. 링크모음
이 슛은 롤리가 켄 그리피 주니어를 제치고 57번째 홈런으로 프랜차이즈 단일 시즌 홈런 기록을 세운 지 하루 만에 나왔습니다. 그리피는 1997년과 1998년에 모두 56개의 홈런을 쳤습니다.
알렉산더는 7안타 7실점을 허용하는 동안 단 4아웃만 허용했습니다.
시애틀 선발 로건 길버트(6-6)는 6이닝 동안 4탈삼진을 기록하며 3안타 1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잭 콜과 아이작 파레데스가 애스트로스에서 솔로 홈런을 쳤습니다.
키 모멘트
크로포드의 그랜드 슬램.
키 통계
애스트로스는 시리즈에서 한 번도 선두를 차지하지 못했고, 득점 순위에서는 20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두 팀 모두 월요일에 휴스턴이 화요일 밤 애슬레틱스와의 3연전 로드 시리즈를 개막하고 매리너스가 그날 밤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3연전 중 첫 번째 경기를 개최하기 전에 휴식을 취합니다.
Petition details
	Petition started:
	10/25/2025	
	Collection ends:
	04/25/2026	
	Region:
	Seoul, South Korea	
	Topic:
	
	
		Internet	
Translate this petition now
new language versionDebate
Tools for the spreading of the petition.
You have your own website, a blog or an entire web portal? Become an advocate and multiplier for this petition. We have the banners, widgets and API (interface) to integrate on your pages. To the tool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