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Ilroy Makes Amends in Portrush Homecoming

청원서는 다음 주소로 보내집니다.
fabwags0

0 서명

500는 수집 대상입니다.

0 서명

500는 수집 대상입니다.
  1. 시작됨 2025.8.7
  2. 컬렉션 스틸 > 3개월
  3. 제출
  4. 수신자와의 대화
  5. 결정
개인 정보
 

본인은 제 데이터 저장 에 동의합니다.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청원서는 다음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bwags0

하지만 매킬로이는 3피트 높이에서 파 퍼트를 놓쳐 목요일 던루스 링크스로 몰려든 그린 주변 관중들의 신음소리를 이끌어냈습니다.

이유

매킬로이, 브리티시 오픈에서 1라운드 70타로 포트러시 홈커밍 수정

로리 매킬로이는 로열 포트러시의 첫 번째 홀에서 다시 가라앉는 느낌을 경험했습니다.

좋아요, 고향으로 돌아온 영웅은 이번에는 드라이브 아웃 오브 바운스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관중의 휴대폰도 고장 나지 않았습니다. 쿼드러플 보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확실히 2019년만큼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매킬로이는 3피트 높이에서 파 퍼트를 놓쳐 목요일 던루스 링크스로 몰려든 그린 주변 관중들의 신음소리를 이끌어냈습니다.

또 그런 일이 있었나요?

별로 그렇지 않아요.

79타로 개막해 브리티시 오픈이 고향 북아일랜드의 이 코너로 돌아갔을 때 컷 탈락한 지 6년 만에 매킬로이는 첫 라운드에서 1언더파 70타로 부분적인 수정을 했지만, 적어도 대회에 출전하지는 못했습니다.

오늘 정말 잘 대처한 것 같았어요.라고 매킬로이는 말했습니다.

확실히 6년 전보다 더 잘 대처했습니다.

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매킬로이는 첫 번째 샷을 거친 후 예상보다 좋은 컨디션과 로리 매니아의 배경에서 난동을 부리며 티샷에서 고전했습니다.

그는 하루 종일 8번과 9번 페어웨이에서 단 두 번만 치고 나갔고, 또 다른 드라이브가 깊은 러프에 빠진 후 17번 페어웨이에서 침착함을 잃었습니다.

매킬로이는 &Quot;특히 러프에서 컷아웃하거나 페어웨이 벙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등 충분히 힘든 하루였습니다.&Quot;라고 말했습니다. &Quot;따라서 언더파를 쏘는 것은 좋은 노력이었습니다.&Quot;

하지만 현지인들은 그의 의지를 멈추지 않았고, &Quot;어서, 로리&Quot;라는 외침이 포트러시 주변에서 그를 따라다녔습니다. 심지어 11번 홀에서 4홀 동안 3개의 보기를 범하는 동안에도 매킬로이의 라운드는 바람이 불면서 풀릴 위기에 처했습니다. 먹튀검증

10홀 끝에 3언더파를 기록한 매킬로이는 17번 홀에서 어려운 세컨드 샷을 치며 이븐파를 기록했습니다. 어떻게든 12피트까지 치고 버디 퍼트를 잡았습니다.

18번 홀 주변의 관중석에서 45피트 버디 퍼트를 위해 그린으로 걸어가던 그가 홀 옆으로 미끄러지면서 목이 메는 포효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는 퍼터를 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들은 금요일 아침에 무리를 지어 돌아올 것입니다.

저는 한 나라 전체의 지지를 느끼고 있으며, 이는 훌륭한 위치에 있기에 좋은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Quot;하지만 동시에 그들을 실망시키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압박이 더해지고 있습니다.&Quot;

특히 2019년 매킬로이가 북아일랜드 잔디에서 처음으로 오픈을 하게 될 감정을 깨닫지 못한 채 첫 번째 티샷을 날렸습니다. 매킬로이는 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고, 북대서양 해안을 휩쓸고 지나간 바람이 결국 대회에서 탈락했습니다.

이번에는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더 잘 알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19년 매킬로이는 선두에서 13타 차로 2라운드를 시작했고, 금요일에 65타를 기록해도 주말을 보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6년 후, 그리고 이제는 독점 커리어 그랜드 슬램 클럽에 합류한 그는 세 타 뒤로 물러나 두 번째 클라렛 저그를 놓고 매우 경쟁하고 있습니다.

매킬로이와 그의 팬들은 분명히 그것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4언더파가 선두를 달리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Quot;오늘 누군가 나가서 6언더파 또는 7타를 쳤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54개의 홀을 남겨두고 3개의 백만 남았습니다. 현재 상황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cristellecruz thirteen, , Seoul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시자에게 질문

청원 공유

QR 코드가 있는 이미지

QR 코드가 있는 떼어낼 수 있는 영수증

다운로드 (PDF)

청원에 대한 정보

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2025. 08. 06.
수집 종료: 2026. 02. 06.
지역: 대한민국
범주: 인터넷

지금 이 청원을 번역하세요

새로운 언어 버전

아직 찬성 측 주장은 없습니다.

아직 CONTRA 주장은 없습니다.

청원서를 배포하기 위한 도구.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웹 포털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이 청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세요. 저희는 배너, 위젯, 그리고 이를 웹사이트에 통합할 수 있는 API(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도구에

지금 이 청원을 번역하세요

새로운 언어 버전

시민 참여 강화에 동참해 주세요. 우리는 독립성을 유지하면서도 여러분의 우려를 경청하고 싶습니다.

지금 홍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