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ստորագրությունները
Միջնորդությունը հասցեագրված է. cristellecruz19
메시는 아르헨티나,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인터 마이애미에서 800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Պատճառը
메시가 가장 좋아하는 골, 2009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의 헤딩골, 예술 작품이 될 것
리오넬 메시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골을 공개했는데, 전설적인 왼발로 넣은 수백 골 중 하나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헤딩슛이었습니다. 이는 바르셀로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09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승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스타이자 아르헨티나 월드컵 챔피언이자 발롱도르 8회 수상자인 그는 목요일에 16년 전의 골이 자신의 비할 데 없는 커리어 동안 클럽과 국가에서 기록한 많은 골을 능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메시는 &Quot;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헤딩슛은 항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골이었습니다.&Quot;라고 말했습니다.
메시는 아르헨티나,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인터 마이애미에서 800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그가 눈에 띄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자선 활동을 위해서입니다. 이 목표를 묘사한 작품이 경매에 부쳐져 다양한 목적을 위한 기금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메시와 예술가 레픽 아나돌은 모두 이 작품에 서명할 예정이며, 6월 11일 경매 회사 크리스티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공개 전시 기간과 경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목요일 성명을 통해 크리스티의 작품에 참여한 사람들은 &Quot;이 독특한 작품이 기록적인 판매를 가능하게 할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제안한다&Quot;고 밝혔습니다
아나돌은 &Quot;레오 메시의 목표는 스포츠에서 결정적인 순간을 넘어 인간의 의도, 기억, 움직임을 복합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Quot;라고 말합니다. &Quot;바이오 센싱 기술과 그 단일 이벤트의 데이터로 훈련된 첨단 Ai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데이터가 감정이 되고 기억이 형성되는 Ai 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모색하고 있습니다.&Quot; 여기여
이 골로 바르셀로나는 전반 70분 2-0으로 앞서 나갔고, 경기의 마지막 득점이었습니다. 메시의 커리어에서 다른 선수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득점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사비 에르난데스가 필드 오른쪽으로 내려와 페널티 박스 안으로 칩을 들어 올렸습니다. 헤더로 유명하지 않은 메시는 약 9피트(2.70미터) 높이로 추정되는 공을 공중으로 날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키퍼 에드윈 반 데 사르를 제치고 머리로 패스했습니다.
메시는 그 과정에서 한쪽 클릿을 잃고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메시는 신발을 집어 들고 축하의 의미로 출발했습니다.
메시는 &Quot;이미 레픽 아나돌의 작품이 얼마나 특별한지 알고 있었고, 마이애미에서 만난 후에는 스포츠의 한 순간인 목표를 자신이 만든 것처럼 독특한 예술 작품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 방법을 보는 것이 흥미진진할 것입니다.&Quot;라고 말했습니다.
매각 수익금은 인터 마이애미 Cf 재단과 유니세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여러 비영리 단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Տեղեկություն միջնորդության մասին
Ստորագրահավաք է սկսվել:
01.09.2025
Հավաքածուն ավարտվում է:
01.03.2026
Շրջան:
Հարավային Կորեա
կատեգորիա:
Սպորտ
Թարգմանիր այս խնդրագիրը հիմա
Նոր լեզվի տարբերակբանավեճ
Միջնորդագիրը տարածելու գործիքներ.
Ունե՞ք ձեր սեփական կայք, բլոգ կամ ամբողջ վեբ պորտալ: Դարձեք այս միջնորդության պաշտպան և բազմապատկիչ: Մենք ունենք պաստառներ, վիդջեթներ և API (ինտերֆեյս)՝ ձեր էջերում ինտեգրվելու համար: Դեպի գործիքներ